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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관커뮤니티_기관커뮤니티

게시글 내용
제목 2011년 신청접수 및 사업설명회 안내.
작성자 장애인종합복지관
작성일 2011년 2월 18일 (금) 오전 12:00:00     조회수  1464    

신청인원 : 00
활동기간 : 2011년 3월-12월
접수기간 : 2011-02-22~2011-02-28

 

청장년지원팀

2011년 프로그램 이용안내



※ 접수방법
1. 사업설명회에 참여하여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를 들은 후 즉석에서 신청

2. 모집 기간 내에 복지관에 방문하여 복지관 4층 로비에 비치된 프로그램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제출

3. 프로그램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신 후 청장년지원팀 내방 또는 전화, 팩스(3140-3003), 메일(mislIe@ hanmail.net)로 제출


※ 사업설명회는 2월 22일 화요일 오전 10시에 4층 강당에서 열립니다. 많은 참여바랍니다. 

※ 신청기간은 2월 22일(화) 부터 2월 28일(월)까지입니다.

※ 신청자의 수가 모집정원을 초과한 프로그램은 3월 2일 오전 10시 복지관 5층 세미나실에서 추첨을 진행합니다.

※ 한사람이 신청할 수 있는 프로그램의 수는 최대 3개를 넘을 수 없습니다.

※ 정원 미달 시 폐강될 수 있습니다.

※ 무료 프로그램이더라도 소정의 간식비와 진행비(교재구입비 등)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




[신청하기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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